FAQ

Q 회원가입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.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로그인을 누르시면 회원가입 페이지가 생성됩니다.

Q 로그인과 로그아웃의 차이점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굳이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카잘 이차어때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차량 구매 상담 시에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 우측 네비게이션바에 있는 로그인을 이용하세요.

Q 매월 추천되는 차량은 어떤 방식으로 결정이 되나요?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카잘의 전문 카매니저들의 철저한 분석으로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.

Q 할부 혹은 렌트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카잘에서 추천해 드리는 모든 리스트의 기간은 60개월 기준입니다.

Q 가성비와 갓성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가성비는 말 그대로 가장 저렴한 차량을 뜻하며, 갓성비는 가격 대비 성능이 굉장히 뛰어난 차량을 말합니다. 카잘 전문 카매니저들의 철저한 분석으로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.

Q 신차용품 패키지가 궁금합니다.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카잘을 통해 차량을 구입하시면 최고의 프리미엄 신차용품 패키지를 제공해 드립니다. 구매상담 시 전문 상담사가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Q 내가 요청한 견적서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하죠?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하단 내비게이션 바 "내 견적"을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Q 할인상담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.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할인상담은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.

Q 구매방식은 중복체크가 가능한가요?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네 중복체크 가능합니다.

Q 요청사항은 필수인가요?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아니요. 요청사항은 필수항목이 아니므로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Q 상담희망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카카오톡 문의 혹은 카잘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카잘 고객센터 1566-1638

Q 상담 요청 시간이 되었는데 연락이 오지 않습니다.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신청 건수가 많은 시간에는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카잘 고객센터 1566-1638

Q 실시간 1:1 문의가 가능한가요?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하단 카카오톡 문의 버튼을 누르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Q 휴대폰 번호가 바뀌었습니다.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하단 내비게이션 바 "My → 회원정보 수정"을 이용바랍니다.

Q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.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하단 내비게이션 바 "My → 회원탈퇴"을 이용바랍니다.

Q AI봇 상담이 뭔가요? 플러스 이미지 마이너스 이미지
A

흔히 알고 계시는 챗 GPT 상담으로 자동차에 대한 모든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.